카테고리 없음

[촛불력 69일] 2mb 曰, 경제성장 못하는 게 촛불탓 ..

바다에 내리는 비 2008. 7. 7. 15:16

YTN뉴스 보다가 열받아서 (ㅡ...ㅡ) ..

 

G8에 참가하기 위해 일본에 도착한 이명박 대한민국 대통령이 외신기자회견에서 하신 말씀이랍니다.

촛불때문에 외국에서 투자안하고, 경제발전 안되고 ..

경제 최-강 라인의 10조 말아먹은 것도 열받아 죽겠는데

온갖 사기치고 면죄부 받아 대통령 되더니 역시 온갖 사기치고 부정부패 저지를 삼성도 얼렁뚱땅 넘어가고

부자들 투기하는 것도 당연하게 여기시는 분이라서 그런지 .. 개념이 넘 없으신 듯 ..

 

촛불이 경제성장을 막았다!!

엄청난 촛불이네요 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저는 촛불의 배후를 국민건강을 자동차 판매보다 우선시 하는 CEO대통령이라고 봅니다.

CEO가 계산을 못하던데 .. 국민 병들어 돌아가시면 국가가 없는데 혼자 돈벌라구 하나 ㅡ___ㅡ;

"한국 미국산쇠고기 무조건 수입, 미국 알아서 대한민국 국민 건강 고려해서 수출할 것을 믿는다는 ... "

 

갑자기 엇그제 촛불행진에서의 구호가 떠오릅니다. 

'이명박은 ~~ 물러가라 !!' .. 구호 원문

'이명박은 ~~ 일하지마 !!' .. 국가과 국민과 민족과 경제를 위해서 제발 ..

'이명박은 ~~ 잠좀자라 !!" .. 남은 임기동안 .. 잠자면, 푹~~쉬면 월급은 준다. 당신 CEO할때 무노동무임금이라지만 국민은 그렇게 잔인하지 않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~~ 제발자라 !!  .. 너에겐 기꺼이 준다. 아깝지만 .. 일딴 뽑은 책임은 져야하니까 ..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물론 저는 안찍었슴다. 하지만 많은 국민들이 찍었으니 .. 공동책임으로 보고 .. )

'

그. 런. 데

경찰추산 .. 촛불집회 추산 수백여명,  4500명, 5만명이 몇 번 집회했다고

대한민국 경제가 흔들린단다 ..

어떻게 된걸까?

 

 

-->긴급참고

<레디앙 이창우 만평>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각하, 대한민국 인구는 5백만입니다

   
 
 

어청수. '어'용 경찰'청'의 수'장이어서인지 집회 참석자 수를 셈할 때도 정치적 고려가 들어간다. 비슷한 장소에 비슷한 인파가 모였는데도 2002년 월드컵 축구 때는 165만명이랬다가, 2008년 촛불대행진 때는 5만명이라고 팍 줄인다. 33배나 줄였다. 주최측 집계 50만보다 열배 적다.

 

5일 청계광장 우익단체 맞불집회는 실제 3백명이 참석했는데 주최측이 말한 그대로 1천명으로 집계했다. 조중동이 1년 전 노무현 시절 광우병 위험에 대해 겁나게 따지다 정권이 바뀐 후 180도로 돌아선 것과 같은 이치다.

 

 

 

*강은 2008년 7월 5일부터 촛불력을 추가로 쓰기로 했습니다